2024학년도 편입학(일반/학사)전형 합격자 등록금 납부 안내
여러분의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.
등록금 납부기간 및 납부 방법을 숙지하여 합격이 취소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○ 등록금 납부기간:
2024. 2. 13.(화) 09:00 ~ 15:00 [기간 엄수]
○ 등록대상:
편입학(일반/학사)전형 최초 합격자
○ 등록금 납부 방법
- 등록금 납부 안내 페이지 접속
- 생년월일, 수험번호, 성명 입력 후 로그인
- 로그인 후 본인 등록정보 확인(전형명, 수험번호, 학과, 이름, 등록금 내역 등)
- 등록금 납부 고지서 출력 후 납부 가상계좌 및 금액 확인
- 해당 가상계좌로 등록금 납부
- 등록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자율 선택납부 가능
- 의료공제조합비, 학생회비, 동창회 입회비 등 선택경비는 납부 희망자에 한해, 납부를 희망하는 항목의 금액을 등록금과 합산하여 가상계좌로 입금
(가상계좌 특성 상 1번의 계좌이체만 가능함. 등록금 납부 후 선택경비 항목 추가 입금 불가)
- 가상계좌 납입시스템 인식 방법에 따라 '등록금+3만원'입금은 의료공제조합비 납부로 인식됩니다.
- 납부 방법은 계좌이체(인터넷 뱅킹, 폰뱅킹, ATM), 무통장입금 등의 방식 가능
- 은행 창구에서 직접 수납은 되지 않으므로, 방문 시 고지서 상의 가상계좌로 입금을 요청해야 함
- 납부 시 유의사항
- 은행을 직접 방문하여 등록금을 납부하고자 하는 경우:
- 본 등록금 납부 마감일에는 은행업무 시간(09:00~15:00)을 고려하기 바라며, 은행업무 종료로 인해 등록금을 납부하지 못하는 경우는 대학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관련 사항을 유의하시기 바람
- 인터넷 뱅킹, 폰뱅킹, 자동화기기를 이용하여 등록금을 납부하고자 하는 경우:
- 본 등록금 납부 가상계좌는“본 등록금 납부 마감일 15:00 정각”에 폐쇄되므로, 지정 시간 내 등록금이 입금완료 되어야 함. 지정시간을 경과할 경우 등록 처리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람
- 등록금 납부 후 납부 페이지에서 등록금 납부 영수증을 출력하여 납부 완료 여부를 반드시 확인
✔ 관련부서 연락처
- 등록금 납부 및 환불 관련 안내:
재무과 062-530-1203, 1207
- 등록 포기 문의:
입학과 062-530-1036~8
- 학자금 대출 문의:
학생과 062-530-1084
2024. 2. 13.
전 남 대 학 교